전자기술

LED전광판의 광고효과

티가세 2006. 11. 8. 12:22
 
 
 
 
1.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광고매체
- LED 보드 광고는 기존의 매체(신문, TV)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를 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2. 타겟별, 고객별 맞춤광고가 가능
- LED는 설치된 지역이나 업체에 맞게 표출 내용이 선택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바꿀 수 있어 고객이나 홍보대상에 맞는 차별화된 광고가 가능하여 그 효과가 탁월합니다. 또한 시간대별로 다른 광고방송을 편성할 수 있어 시간대별 고객 구성에 따른 광고전략도 가능합니다.

3. 길거리, 실내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이동성

- LED 보드는 실내용과 옥외용, 준옥외용 등 다양합니다. 따라서 보드 광고는 장소에 상관없이 원하는 장소에서 회사의 정책이나 내용 등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동적인 TV광고나 정적인 지면 광고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취합한 신개념 광고매체 입니다.

4. 지속적인 반복 노출성

- LED 광고는 전광판의 운영 시간 동안 계속해서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보통 오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24시간 운영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원하는 광고를 원하는 시간 동안 표출 가능한 효과적인 홍보매체 입니다.

5. 효과 높은 전달률

- 전광판은 주로 인구밀도가 높은 다양한 장소에 설치되며 선명한 색상과 이미지 표출로 주목율이 높습니다. 특히 전국 빌딩, 길거리 홍보판, 관공서, 일반 상점 등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설치되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광고를 할 수 있는 21C형 광고매체입니다. ㈜포트론은아이캐치(eye catch)기능이 뛰어난 전광판을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 높은 광고전략을 제시합니다. 다양한 문자와 이미지 표출, 무선 인터넷을 통한 즉각적인 시장변화 대응력과 같은 기술력으로 귀하의 광고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기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fl이란?  (0) 2006.11.28
ccfl이란?  (0) 2006.11.28
LED전광판의 광고효과  (0) 2006.11.08
LED전광판 기술  (0) 2006.11.08
LED전광판 기술  (0) 2006.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