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술

ccfl개요

티가세 2006. 11. 28. 17:45

일상생활에서 주로 노출되는 광고 매체 1위는 TV이고 2위가 Backlight를 이용한 광고 매체입니다
어둠 특성을 이용한 PARUS Light는 Visual Impact 한 디자인과 포스터의 장점인 강한 메시지 전달력과 빛이 나오는 그런 집중적인 자극이 시각을 통하여??오른 뇌를 자극하여 주목도를 높이게 되는 원리 라고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광고물의 집중력 향상
모든 부분에 동일한 빛 이 발산되어 시각적인 집중력을 응집할 수 있으며 제품의 품위를 향상 시킴

-설치 및 운영의 편리성
가볍고 슬림한 Size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며 광고물의 교체도 편리함

- 반영구적 사용가능
Backlight의 수명은 5만시간이며 24시간 운영시 5년 ~ 6년 사용가능

- 저렴한 유지비용
CCFL은 10~12W의 저 전력을 사용(형광등 40W, 백열등 100W)

 

1200 X 2200mm 제품 비교표
구분 PARUS Light(LCD) 일반패널(형광등) 비고
투사방식 측면투사방식 후면 투사방식  
발광체수명

30,000시간 이상 (CCFL)

5,000시간 (형광등)  
전력소모 약 90W 440W 1/4
두께(mm) 20~39mm 180~250mm 1/10
무게(Kg) 36Kg 100Kg이상 1/3
휘도(밝기 cd/m2) 2,000Lux 2,000Lux  
휘도 균일도 80% 이상 55%  
외관 Interior 효과연출 투박, 빛의 분포 불균일  
위치이동 이동자유 이동불편  
광고 이미지 교체 신속, 간편 복잡, 난이  
공간 활용도 매우 우수 매우 낮음  
설치방법 간편부착 복잡시공  
비용 저렴 높음  
유지비 저렴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