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술

AD*BALL이란

티가세 2005. 9. 16. 12:15





AD*BALL이란

애드볼(AD*BALL)은 최고의 전자 기술력으로 개발한 차세대 광고 매체로서 귀사의 광고 문안을 모든 언어와 회사마크(LOGO)를 표현 할 수 있어 순식간에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게 되고, 고객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첨단의 전자기기 간판 역할의 제품입니다.

AD*BALL은 광고하는 문구 내용을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여 오전,오후 및 주간, 월간 등 각각 다른 메시지를 사용자로부터 마음대로 바꿀 수가 있어 프랑카드, 깃발, 포스터, 튜브식 간판, 풍선 등의 제작 비용과 비교가 되지 않는 경쟁력이 있습니다.

AD*BALL은 광고 문안 및 메시지를 변경할 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동종 타 제품보다 훨씬 경제적입니다.

빠르게 회전(3,000 RPM)하는 전구(LED)에 표현되는 모든 메시지를 표현하는 AD*BALL의 구(球)는 파손되지 않는 PC (Poly Carbonate)를 사용하였고, 그 미려한 모양은 인테리어의 기능도 할 수가 있어 귀사의 어떤 제품과도 잘 어울립니다.

AD*BALL의 움직이는 광고 내용에 사람들이 즉시 시선을 집중할 것이며, 매력적인 청색의 투명한 외관과 공 모양의 볼은 약 30~50m 전방에서 광고 메시지를 뚜렷이 읽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360도 어느 방향에서도 귀사의 모든 광고 문안을 볼 수가 있습니다.

AD*BALL은 그 기능 면이나 적용분야에서나 비용 절감 면에서 기존의 평면 LED 전광판 보다 훨씬 월등한 제품입니다.

광고 문안은 AD*BALL에 저장이 되며 아무리 멀리 떨어진 본,지사간이라 하더라도 AD*BALL의 모뎀(Option)으로 전화선 통하여 광고문안의 송신과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의 본사의 판촉 팀은 어디에 있는 매장의 고객에게도 바로 직접 구매 촉진의 메시지를 전달 할 수가 있습니다.

AD*BALL의 광고의 적용 분야는 소매점, 식당, 경기장, 야간 노천 무대, 대형 상가내의 각 점포 등 거의 무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BALL 이야말로 타에 추종을 불허하는 귀사의 소리 없는 세일즈맨이며 귀사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고객의 시선을 끌 것입니다.


각종 판매점에서의 AD*BALL 기능

인지도가 있는 유명 브랜드 상품일 경우 슈퍼에서의 매장 공간 확보를 위한 각 납품회사 간의 경쟁은 그 어느때 보다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매장 공간 확보를 위해 납품사는 일정액의 수수료를 슈퍼측에 지급하고 있는 현실임을 감안 할 때 슈퍼측은 매장 확보를 원하는 납품사 측에 이 AD*BALL 설치를 권유하여 납품회사의 판촉을 도와 줄 수 있고 납품 회사는 AD*BALL 설치와 광고 수수료를 슈퍼측에게 지불 한다면 그 상품의 판촉은 괄목하게 신장 될 것입니다.

특히 모뎀을 통한 메시지 전송은 전국 어디에 있는 백화점 매장이라도 본사에서의 컴퓨터 작동으로 전국에 산재해 있는 AD*BALL 하나 하나에 각기 다른 선전 문구를 수시로 변경하면서 작동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처음 출시되는 시제품의 시장 반응을 점검하는데 대단한 효과가 있습니다.

백화점 내에서의 AD*BALL은 강력한 상품 광고 및 판촉의 기능이 됩니다. 또한 자사의 향후 세일 기간, 상품가격, 할인율, 특정상품 소개 등을 알려 줄 수 있는 매체가 될 수 있는 등 종래의 판촉용 선전 도구와는 전혀 다른 개념의 기능을 가진 선전 용품입니다. 특히 각종 매장에 이 AD*BALL을 사용한 선전으로 가장 효과적일 수 있는 광고입니다. 쇼 윈도에 이 AD*BALL을 설치하여 그 점포가 고객을 위한 선전 메시지를 표현할 경우 즉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 그 선전 내용을 계속 보게 됨으로 많은 매출이 올라가게 됩니다.

프랜차이즈 점포에서는 이 AD*BALL의 기능으로서 전국에서 통일된 선전 문구로서 판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본사에서 모뎀을 통한 컴퓨터 작동으로 전국에 있는 점포의 AD*BALL은 자사 상품 선전 표현을 시간에 관계없이 때에 맞추어 일제히 할 수가 있습니다.

은행, 보험, 증권, 신용금고 등의 금융기관의 고객 창구에서는 환율 고시, 신규 금융 상품 안내, 전일 주가 지수 공고 등 수시로 변하는 광고문안 및 숫자를 공고하여야 함으로 AD*BALL 이상의 기능을 가진 표현 제품은 없다 할 것입니다.

상가 입구에 AD*BALL을 설치하여 상가 점포의 안내의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각 점포주는 또한 자가 점포의 행사 안내, 신규 점포 개점일시 안내, 세일 기간 안내 등으로 사용 할 수 있고 건물주는 또한 각 점포 세입자의 상품선전을 위하여 건물에 설치된 AD*BALL의 선전 시간을 해당 점포주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각종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식당에서의 AD*BALL 사용 例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에. “오늘은 무엇을 먹지?” 라고 고민을 합니다. 귀 업소에 AD*BALL을 설치하여 판매증대를 위하여 광고를 하여 보세요. 설치 즉시 소득이 증가할 것입니다.

광고 문안 예시 : 금일 메뉴 - 부대찌개 \5,000 제주도 먹갈치구이 \6,000 쌈밥정식(삼겹살 포함)\5,000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장수가든 TEL:555-8282
<망설이며 지나가던 고객은 이 광고 문안을 보고 많은 고객이 찾아와 귀 업소의 매출액이 증가할 것입니다>

상기와 같은 내용을 다른 방법으로 표현 한다면 추가비용과 시간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당사의 AD*BALL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드립니다.

AD*BALL 설치 장소


Model CB100 : 탁상형으로서 금융기관은 고객 창구, 점포는 Show Windows, 등에 설치.

Model CB200 : 거치형으로서 해당 점포의 전면 또는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곳에 설치.


㈜애드오테크(ADOTECH INC.)는?

본사는 서울에 있고 공장은 남동공단에 있으며 국제 특허출원 중이며 AD*BALL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있는 대표적인 한국 전자 업체 중의 하나로서 고도의 기술력을 그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생산 경영 철학은 완전 무 하자 제품 생산이며 이것만이 전 세계에 있는 당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당사가 가지고 있는 많은 장점 중에서도 대표적인 것은 고도의 기술 인력으로부터 끊임없이 개발되는 신제품의 개발과 업그레이드에 있다 할 것입니다.

AD*BALL제품의 인증

세계 및 국내 특허

의장 등록

상표등록(애드볼, AD BALL)

실용신안 출원

UL Mark 획득

FCC Mark 획득

CE Mark 획득

EMI Mark 획득

ISO 9001/9002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