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센서

전광판살때 속지마십시요!!!

티가세 2016. 11. 17. 22:23

기존 전광판 판매자에게 속지마십시요!!!!


스마트 전광판이 시장에 나온지도 어느덧 1년4개월이 되갑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아직도 TV리모컨에 의해서 내용이 바뀌는

기존 전광판이 전부인줄 압니다.




http://popsign.co.kr/index_media_view.php?BRD=5&NUM=561

===> 잡지 기사입니다.


과연 이것은 무슨 현상인가..


우리나라 전광판 시장의 단편적인 모순을 여기서 옅볼수 있습니다.


1. 일반적으로 전광판을 판매하는 사람들의 연령대가 50대 이상이라는 점

  -스마트기기를 잘 다룰줄 모릅니다. 앱이 뭔지도 모르는 판매자도 있습니다.


2. 판매시점에 넣어준 컨텐츠(표출내용)를 거의 바꾸지 않는다는 점

  -설치후 고객의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때문에 스마트전광판의존재를 숨깁니다.


3. TV리모컨과 메뉴얼이라는 종이조각을 던져 놓으면 판매상은 그 장소를 떠날 수 있다는점

   - 빨리팔아야하고 앱에대해서 교육해야하는귀찮음도 있고 고객의 변심을 걱정합니다.


4. 실제로 구매자 입장에서도 매일 매일 내용을 바꾸는 사람은 지극히 드뭅니다.

  그러나 내용을 바꾸려고 했을땐 이미 판매자의 도움을 받을수 없습니다.

   - 앱을 가르쳐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스마트 전광판을 기피하는 딜러가 대부분입니다.


5. 기타 A/S나 표출 상태를 물어보려 판매자에게 전화를 해도 거의 연락이

  잘 되지않습니다. - 사후관리 의식이 거의 없습니다.


6. 판매자의 상당수가 먹튀수준이다. 고객전화번호를 스팸으로 돌려놓는 악덕 딜러도 많습니다.

   - 고액의 중간마진을 챙겼으면서 자신들의 편리와 이익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즉, 이러한 판매자에게 구매한 많은 전광판 소비자들은 나름 상당한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싯점에서 스마트 전광판은 뭐가 다른가요?




말그대로 스마트폰이 리모컨의 역활을 하는 전광판입니다.


무엇이 다른가? 우선은 기존 리모컨의 단점을 살펴보자구요.

1. IR방식의 기존 TV리모컨은 해가 떠있는곳에서 통신이 잘 되지 않습니다.

2. 어쩌다 된다해도 전광판을 향해서 리모컨을 잘 맞추어야 됩니다.

3. 메뉴방식이다보니 입력방법이 엄청나게 복잡합니다.

4. 통신거리가 매우 짧다. 3층정도에 전광판을 달았다면 심각한 문제가 됩니다.

5. 리모컨과 메뉴얼을 자주 잃어버립니다.(어쩌다 한번 입력생각이 나기때문에..)

6. 리모컨이 갖는 스마트한 기능이 전혀 없습니다.

진짜 구닥다리중의 상 구닥다리죠..



스마트 전광판의 장점은 상기에 열거한것에 반대되는 기능입니다.


1. RF 방식의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하여 24시간 언제고 통신에

제한이없습니다.


2. 전광판이 보이지 않는곳에서도 유효거리 안에만 있으면 됩니다.

3. 카톡하듯이 단순하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기존 리모컨처럼 버튼기능도 있습니다.)


4. 통신거리가 무려 30~50미터나 됩니다.(기존의 3,4배)


5. 늘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니 잃어버리지않고 그안에 메뉴얼이 늘 존재합니다.


6. 카메라기능, 이미지기능등 스마트폰이갖는 고급기능을 사용할수있습니다.




스마트 전광판의 기능을 일일이 나열하면 엄청납니다.


1. 전광판을 카톡대화하듯 사용합니다.


2. 컨텐츠 저장기능이 우수합니다.


3. 다른곳에서 표출내용을 제작해서 sns로 보내서 바꿀수 있습니다.


4. 카메라로 찍은사진을 그대로 표출이 됩니다.


5. 앱제작사에 컨텐츠를 의뢰할수있습니다.


6. 태블렛PC로 대체사용이 가능합니다.


7. 제작사 서버를 이용하여 컨텐츠가 무한합니다.


8. 향후 엄청난 기능들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가격적인 면을 따져 보자구요..


소비자가 전광판을 구매하면 보통 얼마에 사올까요?

기본사양으로 40만원대이나 현금으로 즉시 구매가가 그렇지만..

딜러를 거치면 설치하고 할부이자 포함해서 매월 5~7만원대

3년기준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대략 180~250만원에 구매하게 됩니다.

거기다가 풀칼라에 2단짜리로하면 가격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갑니다.

그런데 중요한 부품이 있죠..

우선 TV리모컨과 센서세트 가격이 4,000원이구요..

스마트셋트는 25,000원입니다. 즉, 21,000원 차이가 나죠.

이 얼마 차이나지 않는 가격이 전광판 전체 가격에 영향을 줄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즉, 소비자분께서 선택하는 방식의 판매가 이뤄져야 합니다.



전광판 구매하시려는분들께!!!

스마트 전광판으로 구매하세요..

딜러들이 권유하는 기존 구형 타입으로 구매하시면 절대적으로 손해보십니다.

더군다나 50대이하의 젊은 자영업자이면 더욱 그렇습니다.

특히 매일 또는 2~3일간격으로 신제품, 패션, 트렌드, 뉴스등 내용을 바꿔야하는

사업자는 꼭 스마트 전광판으로 구매하세요..

늙은 전광판 딜러에게 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전광판사업하시는 딜러분들께!!!

제발 세상을 제대로 읽어 나가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시대에 뒤쳐지면 곧 죽습니다.

지금이 어떤시대입니까?

스마트기기가 생활속 깊숙히 자리잡았는데 아직도 고객의 눈을 가릴수 있나요?

당당한 사업마인드로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권유하시길 두손모아 바랍니다.

부디 사업이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수출아이템 찾으시는분들께 !!!

본 제품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아직까지 언어문화에 잡혀서 한글이들어간 제품이 베트남에서 팔릴거라 생각은 안드시겠지요?

본 제품의 강력한 무기..

카메라 이미지 기능으로 문자영역을 뛰어넘습니다.

다양한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손수찍어올리는 카메라 이미지 기능.. 등등..

기본적인 영어와 함께 사용하시면 전세계 어느나라 어느곳에서도 본 전광판은

날개를 달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천종의 업종별 아이콘과 공유가능한 이미지

특별히 제작가능한 유료 컨텐츠등 소비자 중심의 컨텐츠사업으로

사용자가 세계 어느나라에 있던 불편하지않게 저렴하게 컨텐츠 주문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만한 수출 아이템도 없습니다. 하드웨어 수출 후에는 컨텐츠가 또 효자 노릇을 합니다.


중국어, 영어, 동남아시아 2국 - 커피


중국어, 영어, 동남아시아 2국 - 차



감사합니다.


(주)액탑

IOT사업본부장 장인철

010-8635-1770

서울 금천구 가산동 426-5 월드메르디앙 벤쳐센터2차 5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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